home

항상 믿음과 신뢰로써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휴먼기업 매직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매직게이트 뉴스

제목 2017 학교방문 문화예술공연 - 쇼통 매직 콘서트 진행
작성자 조회수 859

 







경남도내 소외 지역 학교 방문

 

 

"쇼통매직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경남도내 초··고 학생 대상 수준별 공연, 전시, 체험 제공으로 창의·인성 함양

125~ 15일까지 도내 5개교 총 900명 학생 문화예술향유 기회제공

 

 

경남 진주시에 위치한 서부 경남권 최초의 마술전문 예술단체 "매직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2017년 학교방문 문화예술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던 ‘Art to U 프로젝트’ - 쇼통 매직콘서트를 진행 하였다.

 

본 사업은 경상남도의 문화적 혜택을 누리기 힘든 지역의 학교를 대상으로 예술단체가 직접 방문하여 공연, 전시, 체험 기회 제공 및 문화적 소양 계발을 통하여 학교 예술교육 지원사업의 효과성 제고 및 지역 문화예술교육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된 사업으로 매직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공연물 쇼통 매직 콘서트로 학생들과 문화예술공연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공연을 관람한 학생들은 공연관람뿐만아니라 한가지 마술도구를 체험하고 배워서 가족 및 친구들 앞에서 시연해보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왔다고 전해왔다.

 

경남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1호 예술인 부부 프로마술사 주우혁(기획자), 장윤진(주강사) 마술사는 프로경력 18년간의 다양한 공연, 교육, 체험, 대회, 페스티벌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도내 문화예술 자생력을 가꾸고, 지역의 소외지역 및 계층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7 학교방문 문화예술교육은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교육부, 경상남도가 후원하며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경남교육청이 협력하여 경남도내 5개 지역인 하동, 산청, 남해, 양산, 통영에 소재한 학교에서 진행되었으며 본 공연을 통해 900여명의 학생들이 색다른 경험과 문화향유의 기회를 가졌다고 전해왔다.

 


 

다음글 경남 유일 마술문화 체험 마술극장 오픈
이전글 2017 제1회 진주 전국 청소년 마술대회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