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항상 믿음과 신뢰로써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휴먼기업 매직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방송 및 언론보도자료

제목 국립 나주 박물관 박물관 매직쇼 - 주우혁, 장윤진 부부 마술사
작성자 조회수 638


8월~11월까지 토요 문화행사 풍성

【나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국립나주박물관이 지역민들의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토요 문화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24일 박물관에 따르면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 매주 첫째주 토요일은 야간개장과 연계한 '무료 문화공연' 행사를, 둘째·넷째주 토요일은 '토요 가족 영화관'을 각각 운영한다.


문화공연 일정은 오는 8월1일 이희정 밴드의 국악과 현대음악이 어우러진 '한여름 신국악 판타지아'를 시작으로 9월5일 마술사 주우혁·장윤진이 펼치는 '매직게이트 마술쇼', 19일 목단구름의 '민요가락 재즈로 그리다', 10월3일 연기와 무용이 결합한 '판타스틱 앨리스', 11월7일 소울헌터즈의 힙합 비보이(B-BOY) 퍼포먼스 '배드보이즈' 공연이 이어진다.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박물관 강당에서 온가족이 함께 감상할 수 있는 '토요 가족영화관'은 오는 8월부터 오후 2시에 문을 연다.

상영 일정은 오는 8월8일 '타잔'을 시작으로 22일 '나우 유 씨미', 9월12일 '비밀의 숲', 26일 '에이미', 10월10일 정의로운 기사를 꿈꾸는 소년 저스틴의 모험을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 '저스틴', 24일 '변호인', 11월14일 애니메이션 '코비', 28일 '정글북' 등이다.

문화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국립나주박물관 기획운영과(061-330-7804)로 하면 된다.

박중환 박물관장은 "지역민들이 이번 토요 문화행사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공연을 쉽고 재미있게 즐김으로써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음글 전남 나주 국립박물관 매직게이트 매직쇼 공연 뉴스 기사 ..
이전글 서울그랜드힐튼호텔 어린이날 맞아 마술나라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