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항상 믿음과 신뢰로써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휴먼기업 매직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방송 및 언론보도자료

제목 진주시능력개발원서 환상의 매직쇼 펼쳐진다.
작성자 조회수 668

http://www.gn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115587  

 

부부마술사로 잘 알려진 주우혁·장윤진의 환상적인 매직쇼가 27일 오후 7시30분 진주시능력개발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매직쇼는 진주시의 7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작품으로 능력개발원 3층 대강당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은 200명 선착순이다.

공연은 여름 방학을 맞이해 부모님과 함께 문화향유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우리나라 최초 부부마술사 주우혁·장윤진 마술사가 함께 출연해 우리가 좀처럼 접할 수 없는 마술속의 상상 세계로 인도하게 된다.

특히 공연은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보는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환상의 듀오 매직쇼, 일루전 마술, 테마마술, 소통 및 참여 마술 등 총 14가지 공연이 1시간 동안 진행될 전망이다.

진주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초등학생들에게는 마술을 통한 상상력을 개발시키고 사회 불황으로 위축된 일반인들에게는 마술을 통한 심리 치료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진주시 능력개발원 교육운영(055-749-2500)로 하면 된다. 한송학기자 

 

다음글 전북문화예술아카데미 주우혁의 매직토크콘서트 개최
이전글 진주시 ‘7월 문화가 있는 날’ 환상의 마술쇼 관람 성황